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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m-자일렌 시장은 강력한 다운스트림 수요 속에서 상승 압력에 직면한 반면 유럽 시장은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뭄바이(인도): 2024년 6월 마지막 주에 접어들면서 m-자일렌 가격은 지속적으로 높은 운임과 제한된 선박 가용성으로 인해 현물 거래 논의를 방해했기 때문에 아시아 시장에서 확고한 입장을 유지했습니다. 또한 다운스트림 산업의 강력한 수요로 인해 가격이 상승하여 지역 시장의 상승 추세로 이어졌습니다. 반대로, 유럽에서는 원료 가격 하락에 따라 m-자일렌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다운스트림 파생상품의 수요는 지역 전반에 걸쳐 안정적인 재고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m-자일렌 가격의 하향 조정에 기여했습니다.

인도 시장에서 m-자일렌 가격은 다운스트림 이소프탈산 산업의 구매 관심 증가로 인해 단기적인 공급 제약으로 인해 USD 47/MT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원유 가격 랠리로 국내 생산 비용이 낮아졌음에도 불구하고 공급 원료 혼합 자일렌 가격은 하락하여 m-자일렌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했습니다.

국내에서는 폭염으로 인해 제조업이 소폭 감소하면서 기존 다운스트림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자재 가용성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한국, 싱가포르, 중국이 인도로 수입하는 물동량도 아시아, 특히 싱가포르와 탄중 펠레파스와 같은 주요 허브의 심각한 항만 혼잡으로 인해 감소했으며, 이로 인해 선박 일정이 크게 지연되었습니다. 인도로 향하는 극동 무역의 해상 운임은 계속되는 혼잡으로 인해 최근 몇 주 동안 3-4배 급등하여 선박 일정 및 공간 가용성 압박을 악화시켰습니다. 마찬가지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포트 클랑에서 서인도로 가는 운임은 6월에 급격히 상승하여 현재 두 화물 항구에서 TEU당 3,500달러, FEU당 4,500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일본-인도 노선도 비슷한 영향을 받는데, 요코하마/고베에서 서인도로 가는 현물 항공사의 가격은 TEU당 4,000달러, FEU당 4,800달러입니다. 상하이에서 인도로 가는 화물 비용은 컨테이너 40개당 800달러에서 TEU당 4,300달러로 약 530% 급등했으며, 다른 노선에서도 비슷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그 결과, 뭄바이 전 m-크실렌 가격은 6월 28일로 끝나는 주에 USD 2,812/MT에 정착했습니다.

한편, m-자일렌 가격은 독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공급 원료 혼합 자일렌 가격의 지원이 제한적입니다. 이소프탈산 산업의 수요는 PET 수지 부문의 꾸준한 소비에 힘입어 적당히 진행되었습니다. 낮은 가동률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자재 가용성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국내 시장에서 제품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Vantage Market Research는 공급 원료 혼합 자일렌 가격 상승에 힘입어 단기적으로 아시아 및 유럽 시장에서 m-자일렌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빡빡한 m-Xylene 공급은 예상되는 항구 혼잡과 낮은 지역 가동률로 인해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스트림 파생상품의 계절적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잠재적으로 지역 m-자일렌 가격을 밀어 올릴 수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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