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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틸 아크릴레이트 시장 동향: 일본의 과제와 브라질의 잠재적 회복

브라질 산토스: 글로벌 시장의 에틸 아크릴레이트는 2024년 6월 마지막 주에 혼합된 가격 추세를 경험했습니다. 일본에서는 2024년 4월에 제안된 더 엄격한 초과 근무 규정의 결과로 다운스트림 코팅 및 건설 기업이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함에 따라 에틸 아크릴레이트 가격이 안정적인 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남미 시장에서는 에틸 아크릴레이트가 지난 몇 주 동안 안정성을 유지한 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틸 아크릴레이트의 하락 추세는 홍수 위기의 영향을 받은 불리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 성장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브라질에서는 6월 28일로 끝나는 한 주 동안 에틸 아크릴레이트 시장이 0.2% 소폭 하락하여 USD 1850/MT(CFR-Santos)에 안착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다운스트림 코팅 및 건설 기업의 에틸 아크릴레이트에 대한 수요 감소에 기인하며, 공급 수준은 요구 사항을 초과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광범위한 홍수는 4,500km가 넘는 도로, 도로 및 고속도로에 영향을 미쳐 인프라와 생계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으며 운송과 물류가 복잡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브라질 경제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을 반영하는 기업 신뢰도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급 원료 시장에서 에탄올 가격은 상승 추세를 따랐고 아크릴산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생산 비용의 변동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 변동은 다운스트림 코팅 및 건설 부문의 수요 감소로 인해 시장 추세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비우호적인 경제 상황, 통화 약세, 홍수 위기로 인한 주문 지연으로 인해 성장이 저해되어 시장이 약세 추세로 접어들었습니다.

동시에 일본은 에틸 아크릴레이트 시장에서 꾸준한 감소를 경험하고 있으며, 이는 다운스트림 코팅 및 건설 기업의 수요 약화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 부문은 “2024년 문제”로 알려진 엄격한 초과 근무 규칙으로 인해 심각한 노동력 부족과 씨름하고 있으며, 이는 주요 인프라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쳐 지연을 유발했습니다. 특히, 도쿄의 에도가와 구청의 새 사무실 건물은 2년 동안 상당한 지연에 직면하여 에틸 아크릴레이트의 소비가 적었습니다. 또한 지난 5월 일본철도건설교통기술진흥기구(JRTT)는 홋카이도 신칸센 고속열차 삿포로 노선 연장을 2030년도 말 개통 예정까지 완료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발표했다. JRTT 사장 후지타 코조(Kozo Fujita)는 공사 지연의 원인을 노동력 부족과 터널 건설의 중대한 어려움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Vantage Market Research에 따르면 에틸 아크릴레이트 시장은 지속적인 노동력 부족과 함께 미완성 건설 프로젝트로 인해 일본 시장에서 감소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브라질 시장은 에틸 아크릴레이트 시장의 상승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실바 브라질 대통령이 임명한 파울루 피멘타 대통령은 브라질 정부가 리우그란지두술 재건을 위해 857억 헤알(약 150억 달러)을 할당했다고 밝혔다. 이 이니셔티브는 에틸 아크릴레이트를 포함한 필수 석유화학 제품의 가격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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