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영국 디젤 가격은 소매업체들이 저축을 유지함에 따라 EU보다 치솟습니다.

사우샘프턴(영국): 영국의 디젤 가격은 계속해서 치솟고 있으며, 이는 주로 소매업체가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부진한 비용 절감에 힘입어 유럽 가격을 크게 능가하고 있습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영국 운전자는 EU 운전자에 비해 디젤 리터당 약 20p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현재 평균 디젤 가격은 리터당 152p로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영국은 7주 연속 유럽에서 디젤 가격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북아일랜드의 운전자들은 동일한 공급업체로부터 공급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리터당 약 10p 더 낮은 가격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파른 가격의 주된 이유는 Asda, Tesco, Morrisons 및 Sainsbury’s와 같은 주요 슈퍼마켓 체인이 영국 앞마당의 약 20%를 운영하고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그들의 영향력은 앞마당의 6%만 관리하는 북아일랜드에서는 덜 두드러져 가격 책정에 약간의 안도감을 제공합니다.

영국에서는 심각한 비판이 있었고 몇몇 주요 인사들은 소매업체가 현재 디젤의 경우 리터당 16p, 휘발유의 경우 약간 낮은 수준으로 지속적으로 높은 이윤을 유지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의 3p와 같은 역사적 마진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이는 소매업체가 가격 인상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 반면 소비자는 직격탄을 맞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소매업체들은 이윤을 잠식한다고 주장하면서 금리와 임금을 포함한 운영 비용 상승을 언급하며 이러한 가격 인상을 정당화합니다. 휘발유 소매업자 협회(Petrol Retailers Association)의 고든 발머(Gordon Balmer)는 사업 운영을 지속하고 미래 전환에 투자하기 위해 연료 판매로 인한 수익 증가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반면 이탈리아는 조르자 멜로니 총리가 2035년까지 휘발유 및 디젤 신차 판매를 금지하기로 한 EU의 결정을 비판하면서 나름의 도전에 직면해 있다. 멜로니 총리는 배기가스 감축을 목표로 하는 이 같은 조치는 산업 부문을 약화시키고 외국 전기차 시장에 대한 전략적 의존도를 높일 위험이 있다고 주장한다.

앞으로 유럽 디젤 시장은 새로운 배출권 거래제에 따라 더욱 긴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7년부터 EU 전역의 연료 공급업체는 탄소 배출권을 구매해야 하며, 이로 인해 2031년까지 디젤 가격에 리터당 최대 54센트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55% 줄이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운송 부문에 상당한 재정적 영향과 규제 문제를 제기합니다.

결론적으로, 영국은 소매업체의 관행으로 인해 악화된 지속적으로 높은 디젤 가격과 씨름하고 있는 반면, 이탈리아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로 형성된 미래를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양국 모두 향후 몇 년 동안 디젤 가격과 소비자 경제성의 궤적을 형성할 독특한 경제 및 규제 환경에 직면해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관련 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