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글리옥실산 시장은 수요 회복 속에서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
2024년 5월 상반기 동안 글로벌 글리옥실산 시장은 상당한 확대를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급등은 여러 가지 영향, 특히 질산 암모니아와 같은 원자재 가격 변동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관찰된 이러한 지속적인 가격 변동은 다운스트림 부문, 특히 화장품 및 헤어케어 산업의 수요 회복과 결합되었습니다. 이러한 부문의 수요 증가는 글리옥실산과 관련된 비용에 상당한 상승 압력을 가했습니다. 화장품 및 헤어케어 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퍼스널 케어에 대한 관심 고조로 인해 소비자의 관심이 되살아나면서 글리옥실산에 대한 수요가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2024년 5월 상반기 동안 유럽 글리옥실산 시장은 주목할 만한 가격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유럽 내 필수 원자재인 질산의 가격 상승과 부족은 생산 속도 상승을 촉발했고, 결과적으로 글리옥실산 가격에 비용 상승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주로 수요의 부활에 기인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국내 시장 내에서 사용 가능한 자재의 부족으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또한, 글리옥실산에 대한 수요는 화장품 및 헤어케어 시장의 여름 시즌 수요에 힘입어 지속되었습니다. 다양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서구 시장의 주요 업체의 매출이 크게 급증하여 컨센서스를 6% 이상 초과했습니다. 특히 세계 최대 뷰티 기업인 로레알(L’Oreal)은 북미와 유럽에서 12%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대중 시장 범위와 피부과 제품이 럭셔리 부문의 약세를 상쇄했습니다. 메이블린(Maybelline)과 랑콤(Lancôme)과 같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유럽의 화장품 대기업은 3월까지 첫 3개월 동안 112억 4천만 유로(119억 8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추가 성장이 기대됩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글리옥실산 시장은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중국으로부터의 수입 화물 부족으로 인한 인도 시장 내 자재 부족으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국내 제조 단위가 양호한 속도로 운영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생산된 글리옥실산은 되살아나는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완만한 수요 회복은 화장품 및 헤어케어 시장의 여름 시즌 수요에 힘입은 바 크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로레알은 전월 대비 50% 이상, 헤드 앤 숄더는 68.7%, 랑콤은 50% 이상 급증하는 등 아시아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매출이 크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화장품 판매 확대는 결과적으로 다양한 화장품 제형의 중요한 성분인 글리옥실산에 대한 수요를 자극했습니다. 원자재 부족, 생산 비용 증가 및 화장품 부문의 강력한 수요의 상호 작용은 세계 시장에서 Glyoxylic Acid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 이 기간 동안 가격을 상승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