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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M의 막대한 투자로 유럽 최대의 타이어 재활용 센터를 위한 CIRTEC의 계획에 박차를 가하다

버려진 타이어는 매립지에 모여 유해 물질로 생태계를 오염시키는 등 현저한 환경 및 건강 위험을 초래합니다. 타이어 폐기물의 양은 현재 기존 재활용 이니셔티브의 용량을 초과하며, 유럽 폐기물의 절반 이상이 소각되거나 환경에 해로운 처리를 위해 아시아와 아프리카로 운송됩니다. 이는 타이어 폐기물 관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시급한 요구 사항을 강조합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타이어가 더 빠른 속도로 성능이 저하됨에 따라 타이어 폐기물 문제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인 CIRTEC은 열분해를 사용하여 중고 타이어를 분해하는 독점적인 기술을 개척했습니다. 이 공정에는 무산소 환경에서 열분해를 통해 폐기물을 가치 있는 순환 물질로 변환하는 동시에 결과 제품을 고품질 재활용 화학 물질 및 재생 가능한 연료로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자금을 확보한 CIRTEC은 네덜란드 Delfzijl에 유럽에서 가장 광범위한 수명이 다한 타이어 열분해 재활용 공장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Delfzijl 시설이 최대 용량으로 가동되면 유럽에서 매년 생산되는 360만 톤의 수명이 다한 타이어 중 약 5%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CIRTEC의 기술은 전 세계 타이어 폐기물 문제에 대한 확장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하여 순환성을 촉진하고 온실 가스 배출을 억제합니다. 곧 건설될 Delfzijl 시설은 네덜란드의 전체 화학 산업 부문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3%에 해당하는 배출량을 감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열분해 과정에서 CIRTEC은 (i) 독점적인 지속 가능한 선박 연료 HUPATM, (ii) 친환경 플라스틱, 폴리머 및 화학 물질에 맞춤화된 원형 나프타, (iii) 타이어, 고무 및 플라스틱 생산에 재도입하기 위한 프리미엄급 회수 카본 블랙을 생성합니다.

CIRTEC은 이전에 지속 가능한 선박 연료 및 순환 나프타 제품에 대해 BP와 지속적인 오프테이크 계약을 체결했으며, 회수된 카본 블랙에 대해 세계 최대의 카본 블랙 생산업체 중 하나인 Birla Carbon과 지속적인 오프테이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곧 건설될 Delfzijl 공장의 전체 생산량이 이미 판매되고 있습니다.

CIRTEC은 열분해 기술 분야의 선두 혁신가이자 운영자로서 폐기물을 재생 가능한 연료 및 순환 화학 물질로 변환하여 에너지 전환과 순환 경제로의 전환을 옹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유럽 5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CIRCTEC 그룹은 현재 두 개의 상업용 시범 플랜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세 번째 플래그십 규모의 플랜트를 진행 중입니다. 생산 시설과 함께 CIRCTEC 그룹은 설계 및 엔지니어링과 연구 개발 부서를 포함하며, 타이어 폐기물 화학 재활용 공정의 확장뿐만 아니라 다른 폐기물 공급원에 대한 공정 조정을 우선시합니다. 2009년 영국의 산업 탈탄소화 선구자인 Allen Timpany와 Robert Harper가 설립한 CIRTEC의 독점 생산 기술, 특히 CIFRTM 열분해 반응기 시스템은 다양한 글로벌 다국적 산업 파트너에게 재생 가능한 연료 및 순환 화학 제품을 공급하면서 상업적 규모로 발전했습니다. 혁신과 기술 발전에 대한 핵심 약속으로 CIRTEC은 화학 및 재생 연료 부문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확장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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