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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디젤 가격 차이: 미국은 유가 하락으로 하락, 남미는 수입 전환

텍사스 (미국): 5월 31일 주간, 북미와 남미의 디젤 가격은 상당한 지역적 역학과 시장 영향을 반영했습니다. 북미, 특히 미국에서는 디젤 가격이 하락세를 이어갔고, 남미에서는 러시아산 수입 및 정유공장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요인이 시장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6월 3일 기준 미국의 평균 경유 가격은 갤런당 3.726달러로 전주 대비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하락세는 4월 초 이후 관찰된 광범위한 추세와 일치하며, 브렌트유 가격은 6월 3일 배럴당 78.22달러로 마감하며 9.56%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원유 가격 상승은 디젤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는데, 이는 원유가 디젤 생산의 주요 공급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남미의 디젤 시장은 수입 패턴과 국내 생산 능력의 변화로 인해 눈에 띄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라틴아메리카의 미국 정유제품 수입은 3월에 미국 전체 수출의 39%로 감소하여 15년 만에 두 번째로 낮은 비율을 기록했습니다. 이 지역의 3월 미국 정유제품 수입량은 7,760만 배럴로 전월 대비 2%, 전년 동기 대비 18% 감소해 2023년 4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미국산 디젤에 대한 의존도가 감소한 것은 브라질의 러시아산 디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2024년 3월, 브라질은 미국으로부터 138,000배럴의 디젤유만 수입했는데, 이는 2015년 이후 처음으로 미국 화물이 한 푼도 도착하지 않은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전체 수입 통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는데, 브라질은 디젤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으로의 수입을 되돌릴 수 있는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라틴아메리카의 미국산 물동량은 3% 포인트 소폭 증가에 그칠 것입니다.

브라질 국영 석유 회사인 Petrobras는 현지 연료 시장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6월 1일, 페트로브라스는 제트유(QAV) 가격을 7.6% 인하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신임 CEO인 마그다 샴브라드(Magda Chambriard)의 첫 번째 가격 변동이다. 그러나 페트로브라스는 2023년 말부터 디젤 가격을 조정하지 않아 디젤 가격을 수입 패리티 가격(PPI)보다 0.017 높은 0.5%로 국제 수준에 가깝게 유지했다.

앞으로 두 지역의 디젤 가격 전망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원유 가격의 지속적인 변동과 정유 생산량의 잠재적 변화가 중요할 것입니다. 남미에서는 물류 문제를 관리하고 다양한 출처에서 수입의 균형을 맞추는 국가의 능력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또한 Petrobras의 가격 책정 전략과 시장 개입은 브라질의 초점으로 남아 현지 가격뿐만 아니라 더 넓은 지역 동향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북미 및 남미의 디젤 시장은 글로벌 시장의 힘과 지역 개발의 혼합으로 인해 지속적인 변동성을 보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책 입안자, 기업 및 소비자를 포함한 이해 관계자는 결과를 최적화하고 시장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복잡성을 신중하게 탐색해야 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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