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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와 K Line, 해운업의 e-NG 혁명 추진

e-NG(녹색 수소로 추출한 전기 천연 가스) 생산의 글로벌 선구자인 Tree Energy Solutions(TES)는 광범위한 차량으로 유명한 일본 최고의 물류 회사인 Kawasaki Kisen Kaisha, Ltd.(“K” LINE)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2050년까지 온실 가스 순 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해양 부문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인 TES는 해상 운송 부문의 탈탄소화를 위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의 전략에는 e-NG 생산 및 수입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글로벌 네트워크 개발이 포함됩니다. 지속 가능한 대체 연료인 E-NG는 녹색 수소와 포집 또는 재활용된 CO2를 결합하여 생산됩니다. 이 혁신적인 분자는 주요 인프라 업그레이드 없이 선박의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유망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NG의 잠재력을 인식한 “K” LINE과 같은 거대 해운업체는 2030년까지 e-NG와 같은 청정 연료로 선단을 전환하기 위해 TES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TES와 주요 해운 회사 간의 이러한 협력은 해상 운송의 보다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K” LINE과 TES는 해상 운송에서 청정 연료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e-NG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가치 사슬의 다양한 측면을 탐색하는 등 잠재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포집된 CO2 배출량을 녹색 수소와 결합하여 e-NG를 생성함으로써 “K” LINE의 선박을 위한 청정 벙커 연료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논의는 독일 빌헬름스하펜에 있는 TES의 친환경 에너지 허브에서 공급되는 “K” LINE 또는 그 자회사의 유럽 내 벙커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연료원인 e-NG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두 기관은 저탄소 또는 비탄소 연료, 탄소 집약도, CO2 측정, 인증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관한 규제 환경을 평가할 것입니다. “K” LINE과 TES는 이러한 지원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평가를 통해 e-NG 프로젝트의 발전을 촉진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 환경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상업적 추구 외에도 e-NG 운반선 및 액화 CO2 운반선의 운영 및 관리, 선박 내 CO2 포집 및 활용에 관한 정보 교환을 포괄하는 기술 협력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TES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Marco Alverá는 “”K” LINE과 TES의 파트너십은 해상 운송 부문에서 탈탄소화를 추진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친환경 연료에 대한 TES의 전문성과 장거리 운송의 탈탄소화를 위한 “K” LINE의 노력을 활용하여 보다 깨끗하고 효율적인 해양 운영을 개척하여 전 세계 업계에 선례를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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