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Blue World, 녹색 메탄올을 사용한 200kW 선박 연료 전지 시스템 테스트 종료

광범위한 준비 끝에 Blue World Technologies는 세계 최초의 200kW 고온 PEM 연료 전지 모듈의 성공적인 테스트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이정표는 시스템의 연료 전지가 제조되는 Blue Aalborg 공장 인근에 새로 설립된 테스트 시설에서 달성되었습니다. 초기 테스트에서 성능 기대치를 능가하는 탁월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상용화되면 연료 전지 시스템은 최대 55%의 전기 효율을 자랑하며 20-30%의 상당한 연료 절감으로 이어지므로 친환경 연료의 비용 효율적인 활용을 촉진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최대 100% 탄소 포집을 지원하여 친환경 연료 생산 또는 저장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양 탈탄소화의 상당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200kW 시스템 테스트를 통해 HT PEM 연료 전지 기술이 까다로운 부문에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중추적인 솔루션으로서 잠재력을 입증했습니다. 테스트 단계 전반에 걸쳐 메탄올 연료 처리기, 연료 전지 스택의 직렬 연결 및 플랜트 구성 요소의 주변 균형을 포함한 시스템 구성을 성공적으로 검증했습니다”라고 Blue World Technologies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Dennis Naldal Jensen은 말했습니다.

초기 파일럿 시스템은 온보드 발전을 위해 설계된 1MW 장치입니다. A.P. Moller – Maersk의 대형 이중 연료 메탄올 선박 중 하나에 설치될 예정이며, 2026년 상반기에 설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년 넘게 연료 전지 기술에 전념해 온 우리는 화석 연료에 크게 의존하는 산업에 탄력적인 대안을 도입하면서 이러한 기술 발전 단계를 목격하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Maersk는 해양 탈탄소화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첫 1MW 파일럿 사업에 대한 협력을 통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시스템을 해상에 배치하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Blue World Technologies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Anders Korsgaard는 말했습니다.

파일럿 시스템 주문에 따라 A.P. Moller – Maersk의 벤처 자회사인 Maersk Growth는 2023년 말에 1,100만 유로 규모의 프리 C 라운드에 투자했습니다. 이 투자에는 덴마크 수출투자기금(EIFO), 사이클 그룹(Cycle Group) 및 기타 신규 및 기존 주주들의 참여가 포함되었습니다. HT PEM 연료 전지 기술의 상당한 잠재력을 인식하고 시스템의 개발 및 테스트 진행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초기에 Blue World는 보조 전원용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2027년까지 해양 시스템에 대한 상업적 준비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궁극적으로, 이 회사는 연료 전지 기술이 상당한 환경 및 기후 이점을 약속하는 글로벌 운송을 위한 멀티 메가와트 추진 시스템 공급으로 발전할 계획입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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