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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va, 수소 및 암모니아 선박에 대한 자금 지원으로 혁신 촉진

노르웨이 국영 기업인 Enova는 9척의 수소 동력 선박과 6척의 암모니아 연료 선박 개발을 위해 1억 1,000만 달러(약 12억 크로네)의 상당한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암모니아 프로젝트를 위해 선정된 회사 중에는 Høegh Autoliners 및 Amon Gas와 같은 업계 선두 업체가 있습니다. 한편, 수소 이니셔티브에는 마리스 피두치아(Maris Fiducia), 뫼레 쇼(Møre Sjø), 네이피어(Napier), 할텐 벌크(Halten Bulk) 등 유명 인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수소 및 암모니아의 해상 응용을 위한 강력한 가치 사슬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 12월 출범한 ‘선박 내 수소’ 및 ‘선박 내 암모니아’라는 제목의 에노바의 야심찬 의제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지속 가능한 해양 솔루션에 대한 노르웨이의 약속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에너지 전환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자금 지원 프로그램은 새로운 선박의 건조와 기존 선박을 수소 및 암모니아 추진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원자는 비용 효율성 및 프로젝트 성숙도와 같은 고려 사항과 함께 엄격한 평가를 받았으며 전자가 평가 기준의 70%를 차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승인된 추가 비용의 최대 80%를 충당하는 Enova의 자금 지원 증가는 이전 할당인 40%에서 크게 증가하여 지속 가능한 해양 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Enova가 2024년 9월 27일로 예정된 신청 마감일과 함께 다음 단계를 준비함에 따라 해양 산업은 선박 추진을 위한 청정 에너지 솔루션의 추가 발전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Enova의 CEO인 Nils Kristian Nakstad는 Enova가 무공해 해상 운송을 위한 잘 작동하는 초기 시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선박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이러한 연료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포괄적인 접근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 프로그램을 수소 생산 및 암모니아 벙커링을 지원하는 향후 이니셔티브와 함께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공동의 노력은 근본적인 변화를 의미하며, 우리는 더 이상 점진적인 변화가 아니라 프로그램 자체를 훨씬 뛰어넘는 대규모 변화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해상 운송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육성하기 위한 Enova의 노력은 다양한 부문에서 청정 에너지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주도하려는 광범위한 사명을 반영합니다. Enova는 수소 및 암모니아 동력 선박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자금을 할당함으로써 무공해 해상 운송으로의 전환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대체 연료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 방식은 노르웨이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에너지 효율성을 증진하려는 Enova의 중요한 목표와 일치합니다.

Nakstad는 경쟁이 치열하고 좋은 프로젝트가 자금 지원을 받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선구적인 프로젝트가 노르웨이에서 선두를 차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해양 산업이 이제 변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전환점에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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