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 혁신적인 암모니아 추진 박스십 설계로 SDARI에 AiP 수상
로이드 선급협회(Lloyd’s Register)는 중국의 저명한 설계 회사인 SDARI의 혁신적인 암모니아 추진 8,200TEU 컨테이너선 컨셉에 대해 원칙적으로 승인을 내렸습니다. 이 획기적인 성과는 공동 개발 프로젝트에서 MSC(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와 MAN Energy Solutions(MAN E&S)가 참여한 공동 노력의 결과입니다. 컨테이너선 설계는 73,000입방미터의 C형 탱크 암모니아 격납 시스템을 통합하며, 탱크 연결 공간 내부에 돔이 위치한 독특한 구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이 설계는 고압 선택적 촉매 환원(HP-SCR) 시스템이 장착된 MAN 6G80-C10.5-LGIA 암모니아 연료 엔진을 통합하여 Tier II/Tier III 배기가스 배출 표준을 준수합니다.
LR의 앤디 맥케란(Andy McKeran) 최고상업책임자(CCO)는 “해양 온실가스 배출을 완화하기 위한 잠재적인 미래 연료로서 암모니아에 대한 조사가 증가함에 따라 LR, SDARI, MSC 및 MAN E&S가 참여하는 이 협력 프로젝트는 컨테이너선 및 암모니아 연료 설계 파트너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SDARI의 부사장인 Li Xin은 “해양 부문의 저명한 선박 설계자로서 SDARI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저탄소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공동 개발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에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선단의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이고 지속 가능하고 번영하는 운송 관행을 촉진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SDARI는 경쟁력 있는 설계를 제공하고 순 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업계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loyd’s Register가 원칙적으로 승인한 것은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의 발전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합니다. SDARI, MSC 및 MAN E&S 간의 협력은 해양 산업의 탈탄소화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파트너십과 집단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파트너들은 최첨단 기술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암모니아를 실행 가능한 대체 연료로 널리 채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업계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성공적인 미래로 전환하는 데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론적으로, SDARI의 암모니아 추진 컨테이너선 설계에 대한 원칙적 승인은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을 추구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나타냅니다. SDARI, MSC 및 MAN E&S 간의 이러한 협력 노력은 혁신과 환경 보호에 대한 업계의 공동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해양 부문이 대체 연료 및 추진 기술을 계속 탐색함에 따라 파트너십 및 협력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해운의 보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진전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Lloyd’s Register는 2세기 반이 넘는 기간 동안 고객의 문제를 발견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내기 위해 협력하는 데 있어 변함없는 호기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회사는 해양 부문에서 안전, 기술 전문성, 운영 효율성 및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촉진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