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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tsubishi Shipbuilding, 일본의 선구적인 메탄올 동력 RORO 화물선 계약 체결

미쓰비시 중공업(MHI) 그룹의 사업부인 미쓰비시 조선(Mitsubishi Shipbuilding Co., Ltd.)은 도요후지 해운 주식회사(아이치현 소재)와 후쿠주 해운 주식회사(시즈오카현 소재)로부터 일본의 선구적인 메탄올 추진 롤온/롤오프(RORO) 화물선 수주를 확보했습니다. 두 선박의 건조는 야마구치현에 있는 MHI의 시모노세키 조선소 및 기계 공장 에노우라 공장에서 진행되며 2027 회계연도 말까지 완료 및 인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박의 전체 길이는 약 169.9m, 너비는 30.2m이며 총 톤수는 15,750톤이며 약 2,300대의 승용차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선수의 앞유리와 수직 스템을 활용하여 추진 저항을 최소화하는 한편, MHI의 독자적인 에너지 절약 시스템 기술을 통해 연료 효율을 높이고 저항을 줄이도록 설계된 고효율 프로펠러와 고급 방향타를 통합했습니다. 주 엔진은 메탄올과 중유를 모두 사용하는 고성능 이중 연료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연료유로만 구동되는 유사한 크기의 선박에 비해 CO2 배출량을 10% 이상 줄여 환경 지속 가능성에 기여합니다. 향후 친환경 메탄올을 채택하면 연료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CO2 배출량을 추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메탄올 동력 RORO 선박은 이미 전 세계 항로에서 운항 중이지만, 일본에서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연안 선박의 건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또한, 기존 선박에 비해 항해당 차량 적재 능력과 운송 능력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선박 할당 일정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승무원의 가동 중지 시간과 휴식 시간이 더 길어지고 작업 조건이 개선됩니다.

Mitsubishi Shipbuilding은 육상 운송에서 CO2 배출량을 줄이고,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혁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해상 운송으로의 전환으로 인한 수요 증가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여 뛰어난 연료 효율성과 환경 성능을 제공하는 페리 및 RORO 선박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다양한 사회적 요구를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솔루션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롤온/롤오프(RO/RO) 선박은 효율적인 해상 운송을 위해 맞춤화된 인상적인 사양을 자랑합니다. 전체 길이(LOA)가 약 169.9m이고 빔이 약 30.2m인 이 선박은 약 15,750톤의 총 톤수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선박의 주요 용량은 약 2,300대의 승용차를 운반할 수 있는 능력으로 상당한 화물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대 21.0노트의 서비스 속도로 구동되는 이 선박은 신속하고 안정적인 운송 작업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현대 해상 물류의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충족합니다.

Mitsubishi Heavy Industries(MHI) Group은 에너지, 스마트 인프라, 산업 기계, 항공 우주 및 방위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 부문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MHI Group은 첨단 기술과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탄소 중립 미래를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글로벌 안전 표준을 육성하는 통합 솔루션을 혁신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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