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tena RoRo, 다중 연료 e-flexer RoPax 선박 2척 발주

두 선박은 구매 옵션과 두 척의 추가 선박 가능성을 포함하여 Attica Group과 장기 용선 계약을 체결할 것입니다.

E-Flexer 시리즈는 표준 RoPax 페리에 비해 더 큰 선박을 특징으로 하며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각 선박은 상업적으로나 기술적으로 특정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됩니다.

선체, 프로펠러 및 방향타의 간소화된 설계와 새로운 친환경 기술을 통합할 수 있는 기회가 결합되어 E-Flexer 선박은 지속 가능성, 성능 및 비용 효율성을 선도합니다.

선박에는 HFO 또는 MGO와 같은 전통적인 선박 연료와 바이오 디젤로 작동할 수 있는 다중 연료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메탄올 사용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Flexer 개념은 향후 환경 표준을 충족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고급 기술 사양을 통해 현재 및 예상되는 국제 규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선박은 “배터리 전력”이라는 표기로 분류되어 배터리 기술의 발전에 따라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배터리를 사용하여 추진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티카 그룹의 CEO인 파노스 디카이오스(Panos Dikaios)는 “30년 동안 아티카 그룹은 새로운 선박의 설계와 건조를 통해 지속적으로 활력을 불어넣어 왔습니다. 슈퍼패스트 시리즈는 아드리아 해의 페리 시장에서 품질과 속도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으며, 블루 스타 파트모스(Blue Star Patmos)와 블루 스타 델로스(Blue Star Delos)와 같은 자매 선박은 에게 해 항로에서 여행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최첨단 에어로 고속 선박이 사로닉 제도 관광을 크게 활성화했습니다. 스테나 로로(Stena RoRo)와 체결한 두 척의 새로운 최첨단 선박 용선 계약은 그리스 페리 업계에서 전례 없는 기준을 수립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승객 경험을 재정의하고 미래의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Stena RoRo의 CEO인 Per Westl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ttica로 향하는 E-Flexer 선박은 현재까지 가장 맞춤화된 E-Flexer로 공동 설계 및 시운전되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매우 적응력이 뛰어나며, 다양한 연료, 배터리 하이브리드 기능 및 수많은 연료 절약 혁신을 활용하는 다재다능함을 갖춘 이 선박은 아드리아 해 RoPax 서비스 내에서 Attica Superfast의 녹색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Stena RoRo는 웨이하이 조선소의 CMI Jinling에서 15척의 E-Flexer 선박과 2척의 “New Max” RoRo 선박을 수주했습니다. 현재까지 10척의 선박이 인도되었습니다.

Stena RoRo의 야심 찬 선단 확장에서 14 번과 15 번으로 지정된 곧 출시 될 E-Flexer 선박은 인상적인 크기와 기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길이 240m, 빔 너비 27.8m, 흘수 6.4m를 자랑하는 이 선박은 효율성과 다양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1,5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고 3,320제곱미터의 화물 공간을 제공하여 승객의 편안함과 화물 운송 모두를 위한 강력한 기능을 보장합니다. 256개의 선실을 갖춘 이 선박은 24노트의 빠른 운항 속도를 유지하면서 선상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맞춤화되어 현대 해상 운송의 속도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강조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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