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콘텐

Tri Ethylene Glycol 가격은 재고 축적 및 수요 약화로 인해 미국과 독일에서 하락합니다.

6월 초 독일의 트리 에틸렌 글리콜(TEG) 가격은 전월과 달리 1% 이상 하락하며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지난달에는 공급 차질과 재고 압박으로 인해 TEG 가격이 1.2% 상승했습니다. 한 달 내내 TEG 공급은 증가한 반면 수요는 감소했습니다. 반면 원료인 에틸렌옥사이드 가격은 원유 가격 약세의 영향으로 2.5%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쾰른과 도르마겐에 있는 INEOS Group Limited 시설의 심각한 홍수 및 계획된 유지 보수 폐쇄와 같은 문제에도 불구하고 독일의 TEG 공급은 여전히 충분했습니다. 효과적인 공급망 관리는 주요 저장 시설이 다운스트림 산업에 대한 일관된 TEG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최적의 재고 수준을 유지했기 때문에 심각한 부족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다운스트림 자동차 부문의 TEG 수요는 주요 최종 사용자 역할을 하는 자동차 제조 산업의 활동 감소로 인해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2024년 5월 독일 연방 자동차 교통국(German Federal Motor Transport Authority)의 데이터에 따르면 다양한 자동차 지표에서 상당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승용차 신규등록은 23만6425대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4.3% 감소했다. 이와 함께 국내 승용차 생산은 전년 동기 대비 18% 감소한 30만7500대를 기록하며 큰 폭의 감소세를 보였다.

마찬가지로 미국 시장의 TEG 가격은 하락 추세를 따라 2024년 6월 상반기에 약 2% 하락했습니다. 지난달에도 TEG 가격이 약 1.1% 하락했는데, 이는 다운스트림 부문의 수요 감소에 기인합니다. 동시에, 공급 원료 에틸렌 옥사이드(Ethylene Oxide)의 충분한 재고와 안정적인 가격 추세로 인해 공급 수준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다운스트림 가스 부문의 TEG 수요가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TEG 가격 하락에 기여한 주요 요인은 원유 시장의 부진이었습니다. 미국 EIA의 5월 마지막 주 데이터에 따르면 브렌트유 선물은 2.1% 하락한 배럴당 81.86달러에 마감한 반면, 미국 서부텍사스산중질유(WTI) 선물은 1.32달러(1.7%) 하락한 배럴당 77.91달러에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 허브에서 수입되는 미국 컨테이너의 현물 운임은 홍해를 통한 항로가 동아시아 항로의 물동량 문제를 악화시키면서 거의 2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5월 말까지 동아시아에서 북미 서부 해안으로 향하는 운송료는 47% 급증한 반면, 동부 해안 수입은 42% 증가했습니다. 수출업체는 북미 서부 해안에서 동아시아로 운송하는 화물 비용이 110% 증가한 반면, 동부 해안에서 수출하는 경우 약 15% 감소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분석가들은 TEG 가격이 유럽 시장의 현재 추세를 따를 가능성이 높으며 국제 시장의 수요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달 동안 미국 시장이 개선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관련 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