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의 SBR 가격은 충분한 비축유 가용성으로 하락합니다.
텍사스 (미국)- 미국 시장의 SBR 가격은 국내 시장의 재고가 확보된 가운데 하락했으며, 주요 수출 지역의 생산 비용이 하락했습니다. SBR은 북미 지역의 수입 주도 시장입니다. 따라서 1차 시장의 변동은 국내 시장에서 SBR의 최종 가격에 비례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국내 시장에서 SBR의 최종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내부 및 외부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 내부 요인으로는 국내 시장에서 스티렌 및 부타디엔(SBR 공급 원료)의 가격 변동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효율적인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 비용이 있습니다. 외부 요인에는 국내 시장 및 국제 내 공급망 및 수요 전망이 포함됩니다. 지난달 SBR 시장은 생산 비용 증가와 공급 제한으로 인해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5월 17일로 끝나는 주간을 기준으로 SBR 가격은 미국 시장에서 MT당 1970달러, CFR USGC로 관찰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미국의 신차 시장이 2년 연속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의 정상으로 간주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특히, 높은 물가와 높은 대출 금리로 인해 더 유리한 조건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외면하고 있습니다. 세금 환급 시즌의 부양책이 이제 지나가면서 자동차 시장은 판매 모멘텀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몇 달은 소비자들이 집단적으로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결정한다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강세를 보였던 미국 자동차 판매는 둔화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거의 1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예측이 많습니다. 미국 자동차 업체들의 이러한 글로벌 경기 후퇴는 이익은 증가했지만 지리적 초점이 좁아지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Ford와 GM은 모두 북미에서 강력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서 차량을 계속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이익은 주로 픽업 트럭과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국내 판매에서 나옵니다.
매출 성장은 더딜 수 있지만 현재 진행 중이며 이러한 상황은 일년 내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BR의 최종 가격 변동을 좌우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홍해 위기와 중국 항구를 포함한 여러 아시아 항구의 항만 혼잡으로 인한 운임의 지속적인 증가로, SBR 구매자는 더 많은 주문을 하기 전에 딜레마에 빠집니다. 연속적인 영향은 수요량과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에서 받은 문의 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밴티지 마켓 리서치(Vantage Market Research)에 따르면 SBR 가격은 북미 및 남미 지역에서 발생하는 배송료 인상과 자연 재해 속에서 동일한 가격대 내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